반응형

혹 이번 신입생으로 들어가신 분이라면 어떤 음식점 갈지 고민이죠ㅠ

오늘은 한국외대에 있는 음식점에 관해 이야기 나눌게요!

이문동에 위치한 서울 한국외대 맛집이 있어요 회기역에서도 가깝습니다

 

 

찜닭 좋아하세요??

짧쪼름한 간장베이스 소스에 살짝 매콤하고 걸죽~~한 소스가 당면 가득 묻어 들어올리면 소스가 빈틈없이 당면에 뭍어있어서 입안 가득 멤돌고 당면은 춤을 추는 저는 그런 찜닭 좋아합니다 (아~ 상상만 해도 침고여😆)

 

오늘따라 그런 찜닭집이 갑자기 생각나서 왔어요

이집은 처음입니다

1년전까지만 해도 이자리에 쭈꾸미와 피자를 판매하던 음식점이 찜닭집으로 바뀌었는데

지날 때 마다 매번 손님이 많고 주변에 친구들이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언젠가 한번 가봐야지 고민하다 드디어 오늘 오게 되었네요

 

 


외대만 음식점 탐방 2년차 경력으로 소개하겠습니다

 

 

 

 

 

 

외대 정문에서 5분거리에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아늑합니다.

 

화요일 저녁 9시쯤은 손님이 많지 않군요

 

 

 

 

퍽퍽한 순살보다 먹기는 조금 번거롭지만 살이 부드러운 뼈있는 찜닭을 선택했어요, 양이 적은 2명이서 먹기엔 딱 좋은 양인 찜닭세트 小 맛은 매운맛, 당면은 섞어로 주문했어요!

 

 

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동치미도 나오는데 매콤한 찜닭이라 먹으면서 2번 리필해먹었어요

시원~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이야~ 홍고추 가득 넣은 찜닭 나왔어요!!! 소자라 그런지 닭크기는 그리 크지 않네요

 

이야!!! 당면을 살짝 들어보니 소스가 완전 대박!!

완전 제 취향, 당면에 소스가 가득 묻어나와서 입에 넣자마자 찐한 소스가 입안에 가득 멤돌아서 너무 좋았어요, 소스는 진한 간장소스에 짭짤했어요, 부모님은 좋아하지 않으실것 같지만 저와 같은 젊은 분들은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다 먹기 전에 볶음밥은 다른곳과 다르게 정말 특별했는데 방금 만든 따끈따끈한 누룽지가 나왔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아래쪽에 김도 있어요, 짭쪼름한 김과 바삭바삭한 누룽지를 찜닭소스에 비벼먹으니 세상 부러운 사람 없네요, 함께 갔던 친구가 더 좋아했어요

식사시간 40분동안 스피커에 경쾌한 '배달의 민족주문~'이란 소리가 계속 나와서 아~ 여기 맛집이구나 싶었어요

다음에 또 올것 같은 찜닭맛집 오랜만이네요

 

출처 : 구글지도

 

평일영업시간 10:00 - 22:00 

일요일,공휴일 휴무

반응형

'음식점 후기 > 외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대 파스타 맛집,떡볶이 집에 떡볶이가 주인공이 아니다?? 이상한 떡볶이  (0) 2020.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