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 근처 에서 20분간 달리기하고 집으로 돌아오는길
오후 6시 쯤이기도 하고 출출해서 뭘먹을지 고민하다
마침 집에서 5분거리에 있는 신당 신참떡볶이가 떠올랐어요
갠취로 쫄깃한 쌀떡 보단 부드럽고 씹기에 좋은 밀떡과 매콤한 국물떡볶이를 좋아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여기가 가성비 갑에 친구메뉴 신참 비밥이 있어서 간식으로 식사용으로도 좋아요

운동 마치고 신참 떡볶이 가게에 도착하기 10분전에 전화로 미리 주문했어요 '20분정도 걸리는데 괜찮으세요?' 매장이 꽤 바쁜가보네요 코로나로 힘든 매장도 종종 봤는데 보기 좋네요 괜찮다고 하고 주문했어요

 

메뉴&가격

 

가격은 전체적으로 알맞고 튀김은 저렴함편이예요

신기하게 떡볶이 메뉴는 치킨이나 돈까스 등 얹어서 먹는 메뉴가 다양하네요

커스터마이징이 정말 잘되어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점이 신참의 장점인것 같아요게다가 아래쪽에 보시면 세트메뉴가 있는데 가격과 구성도 보시다시피 가성비 값입니다

학생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둘이 먹기 좋은 커플세트
떡볶이2+튀김오뎅2+튀김만두2+김말이2+고구마2+치즈스틱2+순대or참치마요컵+음료
14,500
기본세트
떡볶이+튀김오뎅5+튀김만두5+쥬시쿨
7,000

요즘 이정도면 완전 혜자죠!

 

 

떡볶이 주문 방법이 조금 특별한데


공차에서 당도를 선택하듯 맵기정도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요

제가 주문한'치즈떡볶이' 맵기는 정도는 신참 5000(아래 보시면 아시겠지만 치즈 정말 많아요)
'고구마튀김' 2000
'김말이' 2000

 

그리고 

신참떡볶이엔 다른곳과는 다르게 기본 분식류 외에 식사류가 있어요


바로 친구메뉴!

참치마요컵밥 3500
스팸마요컵밥 3500
치킨마요컵밥 3500
그리고 비밥 1500


이렇게 4가지인데 위에 튀김 떡볶이 국물 넣어서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을것 같더라구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신참 비밥이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많이 시켜먹는것 같아요

1500원이면 저도 자주 시켜먹을것 같네요

 

 


유별나게 오늘은 쌀떡이 떠올라서 쌀떡으로 변경할려고 했으니 이 지점은 안되나봐요,조금 아쉽지만 밀떡도 맛있으니 밀떡으로 고고

 

신참 들리기 전에 마트에 들렸어요 뭘 먹을지 고민 한참 하다가 구석에 보이는 

쭉 늘어나는 체다치즈가 보여서 망설임 없이 도~저언~

 

그리고 치즈 2개 투하!

 

국물떡볶이지만 국물이 찐해서 좋아요 살짝 후추향도 조금 나서 개인적으로 취향저격~~

매콤함은 신참으로 시켰는데 정말 맵네요 맵기정도가 불닭볶음면과 신라면 중간의 그 어딘가
내일 속 쓰리겠어요 ㅠ
다음엔 달참으로..

그리고 위 영상이 5천워 치즈떡볶이의 치즈 양입니다!!

청년다방 치즈폭포 부럽지 않은 치즈양 5000원에 이정도면 가성비 정말 좋습니다. 

 

서울우유 늘어나는치즈는 체다 함양이 적네요

처음 먹어본 쭉 늘어나는 체다치즌데 빨에 넣어먹어도 괜찮을것 같지만 떡볶이에는 체다향이 일반 체다치즈하고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약해서 아쉽네요
다음에 치즈떡볶이에는 그냥 체다치즈 넣는걸로



집에 도착해서 다 못한 운동과 샤워로 20분뒤에 먹었는데 튀김이 아직까지 바삭하네요
프렌차이즈라도 엉성하게 튀긴곳도 종종 있던데 신당에 있는 신참떡볶이는 정말 바삭해서 좋아요

감말이는 간혹 눅진 김의 누릿내가 있는 곳도 있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고 딱 한입크기로 알맞아서 바사삭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한입 베어물고 국물에 퐁당! 담아 먹으면 국물이 당면에 흡수돼서 맛있습니다. 

 

그리고 고구마튀김은 손가락 검지크기 정도로 꽤 두툼하고 맛있습니다

 

다음엔
식사대용으로 떡볶이 튀김 비밥 시켜서
국물 살짝 넣어서 덮밥 만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오늘은 시키지 않았다만 다음에 시켜먹어야겠네요

 

http://naver.me/5uOR6pOm

 

네이버 지도

신참떡볶이 왕십리뉴타운점

map.naver.com

 

반응형
저작자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