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문제적남자) 뇌지컬 폭발 천재 김종민?! 하석진, 전현무 이기는데

 

안녕하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색色가입니다 ͡~ ͜ʖ ͡° 

 

엄정화 돌고래 소리 유발자 김종민이 놀면뭐하니에 출연에서 유재석의 면접에

'네? 네? 네?' 연발하며 허당끼를 보였는데

너무 잼있어서 한참을 웃었습니다

 

김종민은 1박2일, 미운우리새끼에도 출연한 영상을 봤는데

김종국과 티격태격 그리고 허락여부도 없이 그냥 영화를 결제하는 모습들을 보고 조금 얄밉기도 하더라구요

그래도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 김종국도 호랑이처럼 으르렁거리긴 하지만 티격태격하며 즐거워하는 것 같았습니다

 

 

작년에 문제적남자에도 출현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땐 김종민이??라는 의구심과 동시에 영상에 빠져들어서 봤습니다

아래에 뇌 훈련 문제가 있습니다

막상 답을 아니 별거 아닌 느낌도 있지만 처음 문제만 봤을 때는 풀진 못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전두엽 자극되실 준비되셨나요?

하단에 답이 있으니 문제만 보고 한번 도전해보세요

 

 

 

 

그냥 문제만 봤을 때는 지폐를 빠르게 당기면 되지 않을까? 모두가 하는 생각을 똑같이 했습니다

누구나 다 떠올릴 수 있는 문제를 내진 않았을 거라 아마도 사고의 전환이 필요한 문제라고 생각했어요.

 

 

 

눈빛부터 예사롭지 않습니다 머... 멋있어 응?!

 

 

단 4분 만에 답을 발견한 것 같습니다

과연 풀 수 있을까요??

 

나영석 PD가 그런 표현을 했는데

손재간이 굉장히 좋다고 했습니다. 아무래도 1박 2일을 오랫동안 함께했기에 김종민이 잘하는 것에 관해 굉장히 잘 알거라 생각했어요 저도 왠지 모르겠지만 풀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옆에서 초치는 전현무, 문제에 이미 이야기가 나와있는데 쓰러트리면 안 된다고 다시 한번 이야기하네요

제가 이런 이야기 들었다면 조금 얄미울 것 같아요

 

 

 

 

김종민이 도전했는데 전현무가 먼저 와서 시도합니다

방법은 처음 말씀드린 빠르게 10,000 지폐 딩기기 당연히 실패합니다

 

자 그런 정답은?!

 

 

 

처음에 응? 저거 뭐야 했는데

 

 

 

단 5초 만에 성공 오와~

뒤이어 이장원도 시도했는데 방법은 동일합니다. 단지 지폐로 밀어내는 방법만 조금 달랐었죠

이번 게임에서 문제적 남자의 뇌지컬로 손꼽히는 이장원, 하석진, 타일러를 이기는 걸 보고 느꼈죠

와! 손재간은 진짜 김종민이 대단하구나~

 

앞서 보여드린  문제는 

소주병 하나와 10,000 지폐 하나면 어디서든 하기 좋아서

집에서 가족들과 친구들과 직접 시도해보기 정말 재미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번에 놀면뭐하니에 환불원정대에도 김종민이 출연했죠

엄정화의 백댄서였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어요

 

유느님의 설계로 그녀의 히트곡 poison의 백댄서로 깜짝 출현했어요(이야 완전 추억이다)

 

 

 

세상모르고 해맑게 춤추네요 엄정화 나이가 50이라는 사실이 정말 정말 믿기지 않네요

아무리 봐도 30~40대로 보이는데..

이번에 출연한 오케이 마담도 너무 유쾌하게 봤는데 무엇보다 액션 아무리 봐도 나이는 믿기지 않네요

유재석, 엄정화를 보면 나이를 듦에 따라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느낍니다 

오늘도 일 마치고 달리기 예약입니다

 

 

깜짝 놀라서 돌고래소리 ꉂ (๑¯ਊ¯)σ 

 

 

놀면 뭐하니, 문제적 남자 참고

 

오랜만에 반가워서 와락

둘의 캐미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김종민 정말 은근히 매력적인것 같네요

 

 

옛 추억 떠올리며

엄정화 Poison 가사로 마무리

 

가사

널 뒤로 한채 그냥 걸었어 미안해 하는 널 위해
참아온 눈물 보이기 싫어 나 먼저 일어선거야
오늘이 올 줄 알고 있었어 우리 사랑 끝나는 날
잘못된 우릴 하늘이 분명 용서할리 없으니까

그녀에게 미안하다고 전해줘 그녀의 행복을 내가 가졌으니

다신 이런 아픔을 남기지는마 나 하나로만 된거야
모두를 속여가며 사랑한 넌 더 힘들었니
이젠 꿈에서라도 나를 찾지마 난 니안에 없는거야
이대로 나를 잊고 돌아가 그녀의 품으로

내품에 안겨 울던 모습도 날 위한 연극이었니
너의 사랑은 나뿐이라던 그말을 믿었었는데

사랑스런 미소와 따스한 눈빛 이제는 그녀와 함께 나누겠지

다신 이런 아픔을 남기지는마 나 하나로만 된거야
모두를 속여가며 사랑한 넌 더 힘들었니
이젠 꿈에서라도 나를 찾지마 난 니안에 없는거야
이대로 나를 잊고 돌아가 그녀의 품으로

그래 누구나 한 사람만을 사랑해야 하는걸
이젠 넌 그걸 잊지 말아줘

 

 

반응형
저작자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