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우은숙프로필

 

출생, 나이

서울특별시1959년 12월 24일 (61)

데뷔

1978년 KBS 특채탤런트

본관

태원 선우씨

자녀

장남 이상원, 차남 이상민

학력

서울예술대학교(방송연예과 / 학사)

배우자

이영하(1981-2007 이혼)

 

나이 20대 당시 선우은숙님 프로필로 사용한 사진만 봐도

앳된 얼굴, 이목구비까지 지금의 선우은숙 얼굴에 남아있네요

올해 나이 예순임에도 믿기지 않는 나이 선우은숙, 나이를 먹어도 미모는 어디 안가나봅니다

학력은 학사, 서울예술대학교 연예과를 졸업했어요 40년전 학력이 학사는 지금의 학사완 다른데 공부를 정말 잘했나봅니다

 

이영하와 선우은숙 결혼 후 찍은 CF 정말 다정해보입니다

이영하씨 젊은 모습을 보니 정말 멋지네요

 

 

 

 

 

 

 

 

 

밥은 먹고다니냐에서 이영하는 선우은숙과 결혼관련 이야기를 한적이 있는데

이영하씨가 결혼 적령기가 다가오자 주변에서 선보라는 제안이 들어오기 시작했다고 해요

 

"선봐서 결혼하는것은 달갑지 않은데..." 라고 생각했던 이영하씨

마침 20대의 선우은숙씨를 만났다고 합니다

 

선우은숙을 보는 순간 결혼을 직감했는지?

라는 질문에

 

이영하는

"순수하고 맑았던 첫인상

신인 시절 만났던 베테랑 여배우들과는 달리

참신하고 착해보였던 선우은숙에 빠졌다"

 

그리고 그녀와의 결혼을 결심했다는 이영하

 

 

하지만 안타깝게도 돌연 2007년 이혼을 했는데

이영하의 바람을 시작으로 여러가지 이슈가 분분했어요

이번 우리이혼했어요에서 선우은숙이 직접 그때 당시의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했는데...

 

 

선우은숙상처준여자?

 

우리이혼했어요에서 와인 한잔을 나누던 그녀

이야기를 꺼내게 된 계기는 바로 이영하가 나는 남일에 간섭 안한다는 한바디로 시작했어요

 

 

우리이혼했어요선우은숙은 그때 당시의 서운함을 토로하기 시작했는데요

눈물을 글썽이며 한마디 한마디 내뱉는 그녀의 심정이 얼마나 마음 아팠는지 절로 공감이 됐습니다

 

이영하.. 14년 만에 듣는 이야기

 

사건의 발단은 립스틱자국

 

 

세탁을 하는데 아줌마가 조심스럽게 불러서

이것좀 보라고 보여줬는데

남편의 옷과 속옷에 립스틱 자국이 있었다고 해요

 

영화배우였던 이영하였기에 촬영하다 묻었구나 라고

선우은숙은 처음에 그렇게 생각했다고 해요

 

선우은숙은 이영하에게 "당신 이거 뭐야?"라고 쉽게 말을 꺼내진 못했다고 해요

 

그 당시 멜로 영화 촬영하는 과정속에서 묻었구나 라고 이해했다고 해요

 

 

그러나 1년전 프로그램에서 나왔던 이야기가 있었기에 시청자들에겐 몇몇 오해의 소지도 전달했지만

 

다른 프로그램 통해서도 이야기했지만

이번 이혼 했어요에선 이영하씨의 바람으로 이혼한것이 아님을 선우은숙님이

분명히 이야기해

 

그리고 선우은숙상처준여자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화근이었던 동료 여배우

선우은숙님의 말을 빌리자면 그녀가 이혼을 결심한 결정적인 이뉴는 이영하의 여자 직장 동료 때문인데,

"어느 날 그 여자 동료가 이영하와 아주 친한 동료와 가까워졌다. 둘이 교제하다가 애정 문제에 사건이 발생"

 

둘은 유부남 유부녀였고 여배우가 양다리를 걸치고 있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바람을 비밀로 지키려던 이영하는 그 여배우에게 시달렸고

그 사이에 선우은숙님과 이영하씨가 고통받았다고 합니다

 

이영하를 쫓아다니던 여자 그리고 선우은숙상처준여자는

이영하에게 지속적인 카톡을 했고

상처준 여자의 현남친 A씨 그여자가 이영하 후배다

전혀 사실 무근이다 허위사실유포로 신고하겠다

 

고소사건 6개월간 사이가 안좋았던 이영하와 선우은숙

 

행간엔 선우은숙 괴롭힌 여배우 한분이 지속적으로 언급되기는 하지만 정확한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정확한 정황까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이영하씨가 그 사이에 어려운점이 있었고

우이혼에서 보였던 그의 따뜻한 배려심 때문에 서로 상처주지 않기 위해 노력했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더불어 그러한 남편의 모습과 자주 연락 오는 그 여성분으로 인해

선우은숙님도 여러 어려움이 있으셨던것 같습니다

 

작은 서운함의 불씨는 점점 싹을 틔워 커졌을것 같습니다

제가 긴 인생을 경험한것은 아니자만 타임 매거진에 커고 ㅅ서우버스토리를 장식한 글 결혼학개론의 저자 벨린다 루스콤은 이야기해요

'미안하다'라는 이야기가 얼마나 중요한다

 

서로간의 서운한 이야기는 미안하다는 간단한 이야기로 금방 지나칠 수 있지만

그렇지 않고 서운한 감정을 점점 크게 쌓아가면 결국에 깊은 상처로 남고 상처가 아물더라도

흉처로 남기도 합니다

 

 

정황에 따라 3자입장에서 쉽게 이야기할 순 없고

관계란 그리 쉬운것 아닌것 아니란것 알지만 모든 관계에서

'미안하다'라는 표현이 얼마나 중요하고 그 이후의 태도가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게 됐어요

 

선우은숙 에르메스, 집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장면은 바로 가방이었는데 그녀의 수납장에 쌓여있는 에르메스 가방 그리고 거주하고 있는 집이었어요

 

 

선우은숙 에르메스 가방에 관한 정보는 찾기 어려웠지만 한 사이트에선

"저거 에르메스네요 부럽네요" 라는 글을 남기며 부러움을 표하기도 햇어요

 

선우은숙님의 집은 천장 높은 거실과 트힌 외관이 인상깊었어요 그리고 테라스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선우은숙님의 재산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지만 그녀가 살고 있는 집의 호가는 현재

 

평수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대략 큰 평수는 30억가량 되지 않을까 싶어요

우이혼에 이영하님과 선우은숙님의 기류가 날로 따뜻해지는 모습이

시청자들도 재결합을 응원할거예요

최근에 예고편에 이영하씨가 받은 문자를 공개하셨는데

"선우은숙님의 눈빛이 최근에 너무 빛나는 모습을 보니 두준 다시 결합하셔도 좋은것 같아요"

라는 문자를 선우은숙님 앞에서 읽습니다

 

기류가 심상치 않죠

저도 응원해요 두분 함께 걸으시는 모습을 보면 그러지 않을 수 없어요

 

반응형
저작자표시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와대 청원에 올라온 글] 화이자, 모더나 부스터샷 사망?  (0) 2021.12.21
한고은 충격 결혼 전 마음 고백, 남편 신영수 놀라게 / 더먹고가 한고은 시아버지  (0) 2021.02.15
최우식 삐약?!?[최우식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국적, 군대, 점퍼, 자켓, 패딩조끼  (0) 2021.01.31
런온 바닷가 촬영지, 포항 부터 제주도 촬영지까지, 런온14회 촬영지, 런온 9회 촬영장소  (0) 2021.01.29
삼덕항욕지도배시간표 2개 업체 비교 & 욕지도 여행정보  (0) 202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