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먹는걸 좋아하는 식도랏가입니다

오늘은 홍대 곱창골목에 있는 쿼쿠이 소개하러 왔습니다.

비쥬얼이 얇게 편 공갈빵 느낌이 나는데.. 식감은 그와 비슷합니다

 

 

 

 

이야~~!! 엄청 크죠!! (ง°̀ロ°́)ง 

크기가...강호동! 강호동! 얼굴보다 큽니다!!

 

 

홍대 곱창거리를 지나며 항상 눈에 띄던 길거리 음식이라 매번 먹어볼까 고민했지만 항상 배가 불러있는 상태라 못먹었었어요. 이 날은 때마침! 디저트가 들어갈 공간이 있어 과감하고 말설임 없이 하나 주문했습니다!!

게다가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중국 작가가 이런 평가를 했다니 이건 꼭 먹어봐야합니다!

 

 

메뉴가 정말 독특한데 디저트에 음료맛은 뭐랄까... 저건 아니고.. 저걸 제외한 나머지 인데

직원분께 여쭤보니 매간채를 추천해주셨습니다!

중국의 나물이라고 하는데 항상 도전하는걸 좋아하는 제겐 새로운건 그리 큰 문턱이 아닙니다

직접 먹어보고 무슨맛인지 설명드릴게요!

 

 

기다리면서 본 샘플! 두번째 보이는 촉촉한 입술이 아마도 매간체 같습니다

 

 

주문하자마나 주방에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주십니다. 손길이 예사롭지 않네요

요즘 장갑과 마스크는 필수! 위생적이네요

 

 

매간체 나왔습니다! 이야 실제도 엄청 크네요

정말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맛은 표현이 어렵지만 식감이 시래기와 비슷합니다

겉은 아주 바삭해서 얇게 편 공갈빵 식감이예요

그리고... 소고기 맛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안어울릴것 같은 나물이 은근히 잘어울려서 정말 놀랐어요

중국의 인기있는 길거리 음식이라고 하니 꼭한번 드셔보세요

호불호가 갈릴 순 있겠지만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다른맛도 궁금하네요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드셔보신분은 의견 나눠주세요

 

반응형

'음식점 후기 > 홍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종원이 말로 설명할 수 없었던 크림 / 논탄토 카이막  (0) 2020.10.13
백종원 선생님이 "천상의맛"이라 표현했던 카이막, 클로티드크림  (2) 2020.10.07
마루가메제면 신촌점 방문했어요 / 주문방법  (0) 2020.08.30